| 제목 | [회원서비스] 대출서비스 재개 안내 (9.1부터) | |||||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15-08-26 | 조회수 | 5255 | |||||||||||||||
| 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
한국사회복지공제회에서 대출서비스를 9.1일자로 재개합니다. '대출서비스'는 회원분들이 그간 가장 빈번하게 요구하고 이용하셨던 프로그램 이었으나,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잠시 중단 한 바 있습니다. 올해 4월 공제회 출범 이후 지난 3년 간 회원분들이 공제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우리은행과 협약을 맺음으로써 선진자금관리시스템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의 단초를 마련하였습니다. 특히 저금리의 대출서비스 실시로 회원 분들의 처우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세부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< 대출서비스 안내> 1. 대상 : 공제회 회원 (장기저축급여 및 정부지원 상해보험 가입자) 2. 개시 : 9.1(화) 3. 내용
※ 세부내용 및 지역별 우리은행 지점 연락처는 9.1(화) 이후 홈페이지 '회원서비스' 메뉴에서 공지할 예정입니다. 4. 사전문의 :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경영관리부 (02-3775-8804, 1683) |
||||||||||||||||||